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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Arts Council Korea
아르코의 활동을 공유해드립니다.

견적공고

[2025-001호] 2025년 아르코예술인력개발원 셔틀버스 운행 용역

  • 마감일 2025.01.15
  • 조회수 69
  • 등록일 2025.01.08

[알림사항]

2025년 1월 6일자로 나라장터시스템이 차세대 나라장터로 개통됨에 따라 기관 누리집을 통한 바로 연결이 어렵습니다.

바로 연결을 위한 콜센터 및 관련부서와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다음에 안내된 경로를 바탕으로 입찰공고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로] https://www.g2b.go.kr/ ▶ 입찰 ▶ 입찰공고목록 ▶공고명란에 입찰공고명 입력 ▶ 검색

차세대 나라장터 시스템이 안정화되고, 콜센터 및 관련부서와 연결을 통하여 기존과 동일하게 누리집을 통한 바로 연결 또는 변경사항을 적용하여 공지할 예정입니다.

[2025-001호] 2025년 아르코예술인력개발원 셔틀버스 운행 용역

소액수의계약(용역) 견적제출 안내

견적공고 : 2025-001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가. 사 업 명 : 2025년 아르코예술인력개발원 셔틀버스 운행 용역
  • 나. 용역 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유의사항★

    ※ 과업에 대한 상세내역은 수요팀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고 반드시 숙지 후 가격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미이행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 2항 2조 가목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 다. 계약기간 : 2025년 2월 1일부터 2025년 11월 30일까지
  • 라. 장 소 : 과업지시서 참조
  • 마. 기초금액 : 금 38,243,911원 (부가가치세 포함)
  1.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 가. 전자견적서제출 개시일시 : 2025.01.08. 16:00
  • 나. 전자견적서제출 마감일시 : 2025.01.15. 15:00
  • 다. 견적제출(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2025.01.14. 18:00
  • 라. 개찰일시 : 2025.01.16. 14:00 이후~
  • 마. 개찰장소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시 산출내역서를 반드시 첨부

    ※ 동 견적제출(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각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참가자격(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참가 현재 국세·지방세 및 4대보험에 대한 체납이 없는 업체
  •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고‘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업체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 
  •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 5805)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81118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
  • 바. 본 입찰 건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하도급(부분 하도급 포함) 참여 불가
    ※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입찰참가자의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적합)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1. 낙찰자 선정 방법

  • 가. 선정방식 : 견적입찰
  • 나. 계약방법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 88%)
    • 예가방법 - 복수예가 : 4 (추첨예가) / 15 (총예가) / (±2%)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1.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나.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1. 입찰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할 경우
  1. 가격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 가. 가격입찰서의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가능합니다.
  • 나. 가격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 1) 가격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가격입찰서 제출 시 가격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가격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가격입찰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2) 가격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다. 위 ‘2.입찰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가격입찰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 기타사항

  •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합니다.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의 취소사유에 해당됩니다.
  •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물품구매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격서(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업체의 책임입니다.
  •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처

나라장터 바로가기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월 8일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