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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s Council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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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s Council Korea
아르코의 활동을 공유해드립니다.
- 자발적 관람료 운영으로 관객 참여형 온라인 콘서트에 예술나무 모금 홍보
- 건강한 예술생태계를 위한 온라인 캠페인으로 예술인 복지에 기여
3∼4월의 봄(SPRING)을 잃은 문화예술계에 생명의 상징인 예술나무를 통해 다시 봄을 선물한다는 의미와 피해를 입은 예술계를 살펴보고(SEE), 돌본다(CARE)는 의미를 연결하여“예술나무로 다시, 봄!”코로나19 모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예술이 사라진 세상, 상상할 수 있을까요? 그 안타까운 일이 우리 주변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1~4월 사이 취소·연기된 오프라인 예술행사는 2500여건에 달하며,피해액은 523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언제 끝날지 모를 코로나19의 확산.사라진 예술을 되살리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생계형 일자리’로 뛰어들고 있는 예술가들이 다시 한번, 세상을 아름답게 채색할 수 있도록 작지만, 큰 도움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합니다>
FAQ.
문의처: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문화예술후원 브랜드인 ‘예술나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예술가·예술단체 관계자 여러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자료담당자[기준일(2020.4.27)] : 기획조정부 이준형 02-760-4790
게시기간 : 2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