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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7-39-1호]직무분석을 통한 업무 및 보상체계 개선 연구 용역 재입찰공고

  • 마감일 2017.09.18
  • 조회수 5862
  • 등록일 2017.09.04

직무분석을 통한 업무 및 보상체계 개선 연구 용역 재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2017-39-1호

 
입찰공고에 대한 안내문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직무분석을 통한 업무 및 보상체계 개선 연구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4개월 이내(2017년 말까지 완료)
다. 예 산 액: 9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입찰방법: 일반경쟁에 의한 방식
바.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서 규정하고 있는 자격 요건을 구비한 업체로서직무분석 및 조직진단 연구 용역 수행 실적이 있는 기관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2015~2017년) 국가, 지자체, 공공기관 등에서 발주한 유사 조사용역 수행 실적(5천만 원 이상/단일사업 기준)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 민간기업 수행실적은 적용불가
  • 전국 대상의 조사용역 추진실적을 보유하고, 전문적인 연구.분석 수행능력과 용역 품질관리가 가능한 전문 컨설팅 기관 또는 이와 동등한 용역 수행이 가능한 기관·단체, 법인 포함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전문성과 기술성이 요구되는 점을 감안하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4호 및‘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 2013-27호)의 제5조 4호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입찰 참가를 제한하지 않음
  • ‘비영리법인’ 및 ‘중기업’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본 예외규정을 적용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이 지나지 아니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3. 입찰추진안내
가. 제안서 접수: 2017년 9월 18일(월) 10:00 ~ 12:00까지(당일접수)
나. 접수장소: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10길 17 대학로예술극장 지하 1층 재무관리부 이기복차장(061-900-2171)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 및 온라인 접수 불가)
라. 제안서 평가: 2017년 9월 중 예정(별도 통보)
마. 계약협상일시: 평가일로부터 10일 이내 개별 통지

제안서 심사·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낙찰자 선정 및 협상방법
가. 낙찰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평가위원회 구성
  • 위원회 용역사업 처리규정에 따라 별도의 ‘연구용역 심의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
다. 용역사업 수행기관 선정
  • 제안서 심사에서 최고 점수를 얻은 제안서를 제출한 기관에 우선 협상권 부여
  • 우선 협상 타결이 안 될 시 차순위 점수 획득 기관과 협상하는 방식으로 선정
라. 평가방법
  • 평가위원별 종합평가(내용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로 하고, 평가비중은 기술·능력평가 90%, 가격평가 10%로 함
  • 종합평점 8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그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권 부여
  • 동점일 경우, 가격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함
마. 평가위원의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제안 내용평가결과 및 세부내용,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첨부서류는 다음과 같으며, 첨부 순서 엄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인감증명,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각 1부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 이상)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서약서 1부
  •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
  • 중소기업확인서 1부
  • 정부권장정책에 부합되는 업체의 경우 증명서 사본 1부
  • 실적증명서 1부(2. 입찰참가자격 가)항에 의거)
나. 가격입찰
  •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

    반드시 밀봉제출 / 용역명 및 업체명 기재

다. 제안서
  • 제안서 10부
  • 제안서 수록 전자파일 1매(CD 혹은 기타 저장매체 / 윗면에 용역명 및 업체명 기재)
  • 제안 기관 일반현황 1부
  • 주요용역실적 및 용역실적 증명서 각 1부(발주처의 확인서가 있는 실적증명서)
  •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참여인력 현황, 수행인력 이력사항 각 1부
  • 자기평가확인서 1부 (반드시 제안서에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무효
국가계약법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7. 기타사항
가.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 예술위원회에 귀속됨
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청렴계약제를 준수하여야 함
다. 제안요청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www.arko.or.kr) <소식/입찰정보>의 첨부파일에서
확인 가능함
8. 문의처
가. 입찰진행 절차 및 행정사항 : 재무관리부 이기복 차장(061-900-2171 / kplee@arko.or.kr)
나. 용역 과제 내용 : 기획조정부 권용민 대리(061-900-2126 / yminarko@arko.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9. 4.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

 

자료담당자[기준일(2017.9.4)] : 재무관리부 이기복 061-900-2171
게시기간 : 17.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