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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7-005호]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 고객지원센터 위탁운영 입찰공고

  • 마감일 2017.01.31
  • 조회수 6302
  • 등록일 2017.01.11

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 고객지원센터 위탁운영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2017-5호


입찰공고에 대한 안내문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 고객지원센터 위탁운영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6개월(종료 :‘20. 2월)
다. 예 산 액 : 284,764,000원 (1차년도 계약금액)
※ 총 사업예산 : 854,292,000원 이내(부가가치세 포함) / 3년 장기계약의 경우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
바.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로서 입찰서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 자격이 계속 유지 되어야 함
  • 1) 2014년부터 단일사이트 기준 10석이상 규모로 1년이상 콜센터 위탁운영 경험이 있는 업체(현재 운영 중인 경우도 포함) 중 CRM(고객관리를 위한 인·아웃바운드 업무) 센터 운영실적이 있는 사업자
  • 2) 입찰공고일 현재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3년이내 단일 계약건 연 2억원 이상의 고객센터 운영실적이 있는 업체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다. 본 사업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라.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3. 입찰추진일정
가. 제안서 접수마감 : 2017년 1월 31일(화) 10:00~14:00까지
나. 접수처 :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8길 7 아르코예술극장 2층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 및 온라인 접수 불가)
라. 제안서 평가 : 제안서 접수 후 5일 이내 실시(일자 개별 통보)
마. 계약협상일시 : 제안서 평가 후 5일 이내 개별 통보
※ 제안서 심사·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낙찰자 선정 및 협상방법
가. 낙찰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나. 평가위원회 구성 : 제안서의 평가는 위원회 관련 처리 규정에 따라 별도 구성 운영
다. 용역사업 수행기관 선정
  • 제안서 심사에서 최고 점수를 얻은 제안서를 제출한 기관에게 우선 협상권 부여
  • 우선 협상 타결이 안 될 시 차순위 점수 획득 기관과 협상하는 방식으로 선정
라. 평가방법
  • 평가위원별 종합평가(기술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로 하고, 평가비중은 기술평가 90%, 가격평가 10%로 함
  •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그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권 부여
  • 동점일 경우, 가격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함
마. 평가위원의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제안 내용평가결과 및 세부내용,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첨부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첨부순서 엄수)
  • 입찰참가신청서 [별지3호]
  • 사업자등록증
  • 법인인감증명,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 이상)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별지11호]
  • 서약서 1부 [별지12호]
  •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 [별지13호]
  • 실적증명원 1부 (2.입찰참가자격 가-2)항에 의한 2억원이상의 실적)
나. 가격입찰서(산출내역서 반드시 첨부하여 밀봉제출) / 용역명 및 업체명기재
  • 월간 구성인력별 산출근거표 반드시 첨부 [별지 4,5호]
다.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가 수록된 CD 3매(CD 윗면에 제출기관 및 용역명 기재)
  • 업체 일반현황 [별지6호]
  • 고객지원센터 운영사업실적(최근3년간) [별지7호]
  • 용역이행 실적증명원 [별지8호]
  •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4년간) [별지9호]
  • 근로조건이행 확약서 [별지10호]
  • 제안서 주요내용 요약표 [별지2호]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최근)
6. 입찰무효
국가계약법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7. 기타사항
가.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 위원회에 귀속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청렴계약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과업지시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www.arko.or.kr) <사업소개/입찰정보>의 첨부파일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며, 공고문 내용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공고문 내용이 우선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과업내용서,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홈페이지 게시사항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낙찰자가 제안한 제안서는 추후 계약 체결시 계약의 일부로 인정됨
사. 제안서 제출에 소요되는 제경비는 제출자 부담으로 함.
8. 문의처
가. 입찰진행 절차 및 행정사항 관련
나. 용역 내용 관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01월 11일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



자료담당자[기준일(2017.1.11)] : 재무관리부 이기복 061)900-2171
게시기간 : 17.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