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Arts Council Korea
아르코의 활동을 공유해드립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Arts Council Korea
아르코의 활동을 공유해드립니다.
노래가 없다면 이제껏 없던 노래를 만들면 되고요. 움직일 수 없다면 본 적 없는 움직임을 만들면 되지요. 예술은 그럴 때 탄생하는 것. 해방과 함께 오는 것.
9월 〈읽는 극장〉 에서는 오늘의 독자와 관객에게 시가 어떻게 몸의 해방을 가져다주는지를 일러주는 시인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템플〉 (민준호 작/연출,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 2021.9.3.~9.29)을 관람한 시인들이 극장에서 만나, ‘이상하다’ ‘기이하다’ ‘비정상’이라는 말과 대결하는 예술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공연과 연결되는 시인들의 글을 낭독합니다.
월간 읽는 극장에서 극장의 새로운 말하기가 시작됩니다. 월간 읽는 극장은 극장이 할 수 있는 말의 범위를 늘리는 자리입니다. 말을 짓는 예술가들이 매달 한 번씩 모여, 극장을 이루는 말들의 더미를 새롭게 만들고 나눕니다. 삶의 또 다른 이야기를 읽고, 살아있는 극장의 시간을 함께 씁니다. 월간 읽는 극장은 또 다른 말들의 사건이 생성되는 공간입니다.
매월 마지막 목요일 저녁, 극장이 그리운 당신을 찾아갑니다.
문의 : 아르코․대학로예술극장(02-3668-0025), theater.arko.or.kr
자료담당자[기준일(2021.9.16.)] : 극장운영부 김영훈 02-3668-0025
게시기간 : 21.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