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세상과 소통하는 예술 공간

행사

  • 예술가의집 공동기획 프로그램 안내 - 〈Re : Jazz We Loved〉
    예술가의집 공동기획 프로그램 안내 - 〈Re : Jazz We Loved〉
    행사기간
    2025.07.23~2025.07.23
    참가비
    33,000
    대상
    누구나
    장소
    예술가의집 라운지
    모집인원
    진행자
    박상아 퀄텟 (TP.박상아 P.이미영 B.임송혁 D.문새롭)
    문의
    02-760-4715
    담당부서
    예술후원·홍보센터 02-760-4715
    담당자
    이태근
    첨부파일

예술가의집 공동기획 프로그램 안내 - 〈Re : Jazz We Loved〉

[세부내용]

"우리가 사랑했던 재즈에 대한 답신"

이 공연은 우리가 사랑하는 재즈에 대한 응답이자 헌정입니다.

국내의 젊은 재즈 아티스트들이 엘라 피츠제럴드, 빌 에반스, 쳇 베이커, 안토니오 카를로스 조빔 등 재즈의 거장들이 남긴 작품을 통해 그들과 교감을 하고 자신의 감각으로 선보입니다.

각 아티스트의 대표 곡들을 재현하는 것을 넘어, 그 음악을 통해 거장들과 교감하고 자신만의 언어로 이야기를 전합니다.
공연 이후에는 아티스트 토크가 이어지며, 관객이 직접 뮤지션의 생각과 감성을 듣고 재즈에 대해 더 깊이 있게 공감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낮고 고요한 청춘의 자화상 Chet Baker>

Chet Baker는 절제된 연주와 다듬어지지 않은 노래로 청춘을 대변합니다.

트럼페터 박상아는 그의 음악를 통해 우울과 사랑, 고독과 기쁨의 정서를 음악으로 풀어냅니다. 피아니스트 이미영, 베이시스트 임송혁, 드러머 문새롭과 함께하며, 절제 속에서 피어나는 청춘의 다채로운 결을 섬세하게 그려냅니다. 서툴고 격정적이며, 미성숙과 성숙 사이 어딘가에 머무는 다양한 청춘의 얼굴을 재즈로 마주하는 시간입니다.

[단체소개]

블럽파이브는 오선 위에서 피어나는 작은 상상들이 누군가의 하루를 물들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기획은 그저 음악을 들려주는 일이 아니라, 마음을 건네는 일입니다.

예술이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조용히 그리고 꾸준히 고민합니다.

블럽파이브는 그렇게 오늘도, 음악으로 마음을 전합니다.

예매 바로가기

자료담당자[기준일(2025.7.22.)] : 예술후원·홍보센터 이태근 02-760-4715
게시기간 : 25.7.22.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