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세상과 소통하는 예술 공간
세상과 소통하는 예술 공간
3월 29일 파일럿 공연을 통해 따뜻한 반응을 얻었던 [Arko Lounge Music & Lecture]가 정식 시리즈로 이어집니다.
음악가가 직접 프로그램의 흐름을 설명하고 관객과 소통하며, 짧은 해설과 함께 연주를 나누는 구성으로 공연자와 관객이 좀 더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콘서트를 지향합니다.
소셜 프라이스 기본 티켓: 10,000원
: 모두가 예술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마련한 가격입니다. 개인의 상황에 따라 보다 유연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공정 프라이스 티켓: 20,000원
: 예술은 삶을 비추는 언어이자, 누군가의 일상입니다. 공정 프라이스 티켓은 창작에 참여한 모두가 정당한 보상을 받고, 예술을 지속할 수 있도록 마련된 기준입니다. 이 가치를 지지하신다면, 이 티켓으로 참여해주시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이 구조는 독일에서 영감을 받은 Fair-Price Ticket 방식으로, 기본 가격은 제작에 필요한 최소 비용을 반영하며, 가능하다면 더 넉넉한 후원을 통해 문화의 지속 가능성을 함께 만들어갑니다.
음악을 듣는 새로운 방식,
Arko Lounge Music & Lecture에서 만나보세요.
호스트 @peter_jaeyeonwon
피아니스트 조사무엘 @joesamuel1023
“그녀의 연주는 기술과 감정의 완벽한 조화이다. 그녀는 천재적인 음악가이자, 진정한 예술가다” - 잉그리드 헤블러 Ingrid Haebler
피아니스트 조사무엘은 깊은 음악성과 탁월한 테크닉을 겸비한 연주로 세계적인 거장 잉그리드 헤블러로부터 "천재적인 음악가이자 진정한 예술가”라는 극찬을 받았다. 광주예술고를 수석 입학·졸업하고, 연세대학교를 졸업한 후 오스트리아 모차르테움 국립음대에서 석사 및 박사과정을, 독일 뮌스터 국립음대에서 최고 연주자 과정을 모두 최고점으로 졸업하였다.
모차르테움 입학 시 두 교수의 러브콜을 받은 그는 오디션 우승자로 선발되어 독일 바트라이헨할 필하모닉과 협연하며 두각을 나타냈고, 국내외 다수의 콩쿠르에서 대상과 특별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오스트리아 비엔나 콩쿠르, 이탈리아 부조니·비오티 콩쿠르, 독일 ARD, 일본 타카마츠 콩쿠르 등 세계 유수의 콩쿠르에서도 주목받았다.
KBS 다큐온 ‘AI 피아니스트와의 대결’에서 인간 대표로 출연, 예술성의 진정한 가치를 증명하며 깊은 울림을 전했다. 그는 현재 광주예술중·고, 전남예술고에 출강하며 후학을 양성하고 있으며, L’odeur 앙상블 단원으로 활발한 연주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arkokorea @arkoartisthouse
자료담당자[기준일(2025.4.18.)] : 예술후원·홍보센터 이태근 02-760-4715
게시기간 : 25.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