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행사

  • 《정재철: 사랑과 평화》 전시 연계 프로그램Ⅲ 대화
    《정재철: 사랑과 평화》 전시 연계 프로그램Ⅲ 대화
    행사기간
    2021.08.19~2021.08.19
    참가비
    무료
    대상
    문화예술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가능
    장소
    줌 웨비나(Zoom Webinar)
    모집인원
    제한없음
    진행자
    김월식(작가, 무늬만커뮤니티), 신지승(영화감독, 끄트머리국제마을영화제), 임지연(미학연구자, 생태네트워크 조율), 윤상훈(녹색연합 전문위원, 생태네트워크 조율)
    문의
    02-760-4778

《정재철: 사랑과 평화》 전시 연계 프로그램Ⅲ 대화 〈로컬처럼 살기〉

  • 참여자: 김월식(작가, 무늬만커뮤니티), 신지승(영화감독, 끄트머리국제마을영화제), 임지연(미학연구자, 생태네트워크 조율), 윤상훈(녹색연합 전문위원, 생태네트워크 조율)
  • 일시: 8월 19일(목), 오후 6:00-8:00
  • 채널: 줌 웨비나

《정재철: 사랑과 평화》전의 마지막 연계 프로그램으로 대화 〈로컬처럼 살기〉를 진행합니다. 정재철에게 있어 지역과 공동체가 일구어낸 흔적을 장소에서 발굴하고, 관계 맺기는 현장기반프로젝트의 주요한 실천이었습니다. 전시 섹션의 동명의 제목으로 마련된 대화 〈로컬처럼 살기〉는 이러한 일상과 공동체에서의 실천에 대한 질문을 확장하여 이어보고자 합니다. 지역, 그리고 생태에 주목하는 작가, 영화감독, 이론가, 활동가를 초청하여 그들의 활동을 공유하고, 일상 속 실천을 통해 공동체, 로컬에 가까이 자리하며 살아가는 것에 대해 들어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됩니다. 사전 신청자에게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사전신청 바로가기

자료담당자[기준일(2021.8.12.)] : 아르코미술관 노해나 02-760-4607
게시기간 : 21.8.12. ~

첨부파일

공공누리의 제 4유형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정책연구자료 저작물은 "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저작물의 출처를 표시하셔야 하며,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하고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