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및 의견 제시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고객여러분의 만족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으며
고객참여 채널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평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등)를 받고 그 결과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겠으며, 주기적으로 직원친절도 등을 모니터링하고, 경영공시를 통해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www.arko.or.kr)의 「개방·공유」 메뉴의 민원신청 코너에 '국민신문고'로 의견을 주시면 신속히 답변·해결해 드리고, 위원회의 정책 및 업무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의견제출 또는 연락하실 곳
- 주소
- (58217)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40 (빛가람동 352)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대표전화
- 061-900-2100, 2200
- 팩스
- 061-900-2363(정책혁신부)
- 인터넷
- www.arko.or.kr
- 부서별 전화 및 담당직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의「아르코 소개」 메뉴의 사무처 조직도 코너에 부서별 소관업무와 직원연락처가 상세하게 게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