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화면 > 아르코소개 > 고객헌장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문자크기
  • 문자크기 확대
  • 문자크기 기본
  • 문자크기 축소
  • 인쇄하기
  • 보이스아이 인쇄
고객여러분의 만족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으며, 고객참여 채널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평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등)를 받고 그 결과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겠으며, 주기적으로 직원친절도 등을 모니터링하고, 경영공시를 통해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www.arko.or.kr)의「고객마당」메뉴의 (사이버 민원 / 위원장과의 대화 / 고객의 소리) 코너에 의견을 주시면 신속히 답변·해결해 드리고, 위원회의 정책 및 업무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고객마당 바로가기
의견제출 또는 연락하실 곳
주소 : (58217)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40 (빛가람동 352)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대표전화 : 061-900-2100, 2200
팩스 : 061-900-2363(성과평가부)
인터넷 : www.arko.or.kr
부서별 전화 및 담당직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www.arko.or.kr)의「예술위 소개」 메뉴의 사무처 조직도 코너에 부서별 소관업무와 직원연락처가 상세하게 게재되어 있습니다.
조직도 바로가기

간편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