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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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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금지원 서비스
잠재적인 지원금 수요자들을 위해, 이렇게 하겠습니다.
  • 지원신청과 관련된 각종 정보(지원신청서를 포함)를 우리 홈페이지(www.arko.or.kr)를 통해 실시간 제공하겠습니다.
  • 특별히 다른 원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문의하시면 일반적으로 3근무일 안에 답변해 보내드리겠습니다.
  • 신청자격과 심의기준 등 궁금사항을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모든 지원금 신청자들을 위해, 이렇게 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청할 경우, 지원신청서 작성방법 및 준비사항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의 지원신청서 접수 시, 신속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모든 지원신청서는 명기된 신청자격과 심의기준에 따라, 주의깊고 공정하게 검토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지원금 수혜자들을 위해, 이렇게 하겠습니다.
  • 지원결정 통지와 함께 지원금 지급 방법 및 지원조건, 지원금 사용 시 유의사항 등을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예술정책 및 절차, 관련 법규에 관한 질문에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지원사업 수행기간 동안 고객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모든 지원사업의 심의와 성과관리의 공정성과 투명성 제고를 위해, 이렇게 하겠습니다.
  • 지원사업의 심의와 성과관리는 관련 법령과 규정 및 정책적 방향성에 따라 성실한 관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하겠습니다.
  • 지원사업의 심의와 성과관리의 전반적인 추진사항과 결과는 인터넷 홈페이지와 관련 매체 등을 통해 공개하겠습니다.
  • 지원사업의 심의와 성과관리를 추진함에 있어 지속적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제도 개선을 위한 환류체제를 갖추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처리 서비스
민원처리 기준
  • 모든 민원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임을 인식하고, 신속·정확하게 성심·성의껏 처리하겠습니다.
  • 민원처리는 결과뿐만이 아니라 상세한 설명을 함께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 민원실을 설치·운영하여 민원사무를 신속히 처리하고, 민원인에 대한 안내와 상담의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 민원처리기한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민원사무처리규정’에 명시된 이행기준 일수보다 최대한 단축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고, 민원 1회 방문 처리제를 시행하겠습니다.
민원처리 서비스 이행기준 일 수
민원처리 서비스 이행기준 일 수
민원사무명 이행기준일수
진정 및 건의 7근무일
질의 및 청원 7근무일
사실증명 즉시 (3근무시간이내)
확 인 즉시 (3근무시간이내)
실적증명(납품,용역,거래,공사) 즉시 (3근무시간이내)
기 타 정부민원사무처리규정에 준함
민원행정 서비스
  • 민원이 접수되면 3근무시간 이내에 접수부서에서 담당부서로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전달하여 처리하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은 성실하게 처리하고, 사안별 이행기간 내에 처리하여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민원인의 서류에 보완사항이 필요할 경우, 일정기간을 정하여 지체없이 보완을 하실 수 있도록 성실하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 문서 보완상 필요한 조치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지연되거나 처리기간을 연장할 때에는 연장사유와 처리 예정기한을 구두 또는 서면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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