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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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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이념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CSR)을 달성하기 위한 "우리 모두 ARTIST" 라는 핵심가치 아래
“준법·책임감, 페어플레이, 고객행복·나눔"을 설정하여 실천하고 있습니다.'준법·책임감'은 강한 책임의식으로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추고,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며,'페어플레이'를 실천하는 사람의 선행과 솔선수범이 주위를 기분 좋게 합니다.'고객행복·나눔'은 단순히 제반법규를 준수하는 소극적인 봉사활동에서 벗어나 따뜻한 가슴을 가지고 땀과 사랑, 나눔을 쏟아 부어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여 투명하고 정확한 책임경영을 통해 신뢰받는 최고의 문화예술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기 위한 의지의 표현입니다.
윤리경영 비전 및 전략 체계도

윤리경영비전:투명하고 공정한 기업문화 확산으로 문화예술의 지속가능발전을 선도하는 문화예술기관 / 윤리경영핵심가치:준법ㆍ책임감, 페어플레이 고객행복ㆍ나눔 / 전략 목표:윤리적 기업문화 확산을 위한 책임경영,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시스템을 통한 신뢰경영,이해관계자와 함께하는 지속가능경영/전략과제:ㆍ체계적인 윤리경영 시스템ㆍ윤리경영 리더십과 전사적 실천전략 강화 ㆍ윤리경영 활동 성과의 확산과 공유, ㆍ지원심의 및 거래의 공정성 확립ㆍ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 활성화ㆍ내부감사시스템 고도화로 투명경영 정착, ㆍ기관 고유의 기능과 역량을 살린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 추진 ㆍ고객과의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추진

윤리경영이념 : ‘우리 모두 ARTIST’

Accountabity,Responsibility,Trust,Integrity,Smart,Together_‘책임감과 정직함을 갖추어 현명하게 업무수행 하여 기관 신뢰도를 높이자’ 기관 윤리경영 표어

윤리경영 실현을 위한 전담조직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조직을 구성하는 모든 구성원이 함께하는 경영, 기관을 둘러싸고 있는 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경영, 국가에 기여할 수 있는 경영을 위해 윤리경영을 실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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