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화면 > 정부3.0 개방·공유 > 신고센터 > 친절불친절평가

친절불친절평가

  • 문자크기
  • 문자크기 확대
  • 문자크기 기본
  • 문자크기 축소
  • 인쇄하기
  • 보이스아이 인쇄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는 고객 여러분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는 문화예술행정 서비스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그동안 오프라인 상에서 운영해 오던 친절·불친절 고객평가방법을 편한 장소에서 고객여러분이 직접 평가할 수 있도록 온라인 친절.불친절 고객평가 코너를 신설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여러분이 우리 예술위원회를 방문하여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담당직원의 친절 . 불친절로 인하여 고객의 마음을 흡족 또는 언짢게 했던 부분이 있었을 경우 그린·옐로우카드를 선택하여 작성해주시면 민원서비스 업무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는 문화행정 서비스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부서: 감사부(02-760-4508)

  • 담당직원이 친절하게 서비스한 경우 green card 친절평가카드 작성하기
  • 담당직원이 불친절하게 서비스한 경우 yellow card 불친절평가카드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