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전송


[2018-19호]2018년 문예연감(2017년 기준) 제작 용역 입찰공고

2018 문예연감(2017년 기준 문화예술활동 현황조사) 제작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 2018-19호

입찰공고에 대한 안내문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8 문예연감(2017년 기준 문화예술활동 현황조사) 제작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 이내(2018년 말까지 완료)
다. 예 산 액 : 총 94,880,000원 이내(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입찰방법 : 일반경쟁에 의한 방식 총액입찰
바.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 (사업자격) 문화예술분야 조사, 평가, 모니터링, 컨설팅을 수행할 수 있는 단체.기관
  • 전국 대상의 조사용역 추진실적을 보유하고, 전문적인 연구·분석 수행능력과 용역품질관리가 가능한 전문 컨설팅 기관, 또는 이와 동등한 용역수행이 가능한 민간단체 및 문화예술관련 국·공립 기관 지원 가능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2015~2017년) 국가, 지자체, 공공기관 등에서 발주한 유사 통계조사용역 수행 실적(5천만 원 이상/단일사업 기준)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실적증명서 제출필수, 민간기업 수행실적은 적용불가)
  • 연구진은 사회조사분석사 등 통계관련 자격증을 소지해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 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이 지나지 아니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 전문성과 기술성이 요구되는 점을 감안하여「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4호 및‘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중소기업청 고시 2013-27호)의 제5조 4호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입찰 참가를 제한하지 않음

    ‘비영리법인’ 및‘중기업’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본 예외규정을 적용

나. (공통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참가 현재 국세·지방세 및 4대보험에 대한 체납이 없는 업체
다. (공통자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고‘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업체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추진일정
가. 입찰접수방법 (반드시 숙지바랍니다.)
  • 1) 입찰신청서 및 제안서접수 : 방문접수
    • 접수처 : 서울시 종로구 동숭길 3 아르코미술관 지상2층 입찰접수처
      접수자 : 이기복 차장 (Tel. 061-900-2171)
  • 2) 가격입찰서 접수 : 나라장터시스템 [입찰정보]를 이용한 전자접수
    •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접수가능
    •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입찰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음
나. 접수마감
  • 1) 제안서 접수마감 : 2018년 6월 22일(금) 15:00~17:00까지(당일접수)
  • 2) 가격입찰서 접수마감 : 2018년 6월 22일(금) 15:00 이전 접수분
다. 제안서 평가 : 2018년 6월 말 예정(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 ※세부일정 개별통보
라. 계약협상일시 : 제안서 평가 후 10일 이내 개별 통지

제안서 심사.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낙찰자 선정 및 협상방법
가. 낙찰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평가위원회 구성 : 제안서의 평가는 위원회 규정에 따라 별도의 ‘용역 수행기관 선정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함
다. 용역사업 수행기관 선정
  • 제안서 심사에서 최고 점수를 얻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게 우선 협상권 부여
  • 우선 협상 타결이 안될 시 차순위 점수 획득 기관과 협상하는 방식으로 선정
라. 평가방법
  • 평가위원별 종합평가(내용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로 하고, 평가비중은 내용평가(기술?능력평가) 90%, 가격평가 10%로 함
  • 내용평가(업체, 기술)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권 부여
  • 동점일 경우, 가격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함
마. 심사위원의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제안 내용평가결과 및 세부내용,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 (첨부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첨부순서 엄수)
  •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인감증명,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각 1부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 이상)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서약서 1부
  •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
  • 정부권장정책에 부합되는 업체 (여성기업, 사회적 기업, 장애인기업)의 경우 증명서 사본 1부
  • 실적증명서 1부(2. 입찰참가자격 라. 항에 의거)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공공기관의 경우 신용평가등급이 없을시에는 재무제표, 외부감사보고서, 회계감사보고서 중 택 1하여 제출 가능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컨소시엄 참여 시)
나.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가 수록된 CD 1매(CD 윗면에 제출기관 및 용역명 기재)
  • 제안서 10부는 원본 1부와 사본 9부로 구성
  • 용역참가자격 해당 실적내역 및 실적증명원 1부

    발주처의 확인서가 있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하고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제안 기관 일반현황 1부
  •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참여인력 현황, 수행인력 이력사항 1부
  • 그 외 제안사항 내용
다. 자기평가서
  • 자기평가확인서 1부 및 증빙자료 일체
라. 가격입찰 금액등록
  •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접수가능합니다. 가격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만이 입찰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7. 가격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가. 가격입찰서의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가능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시 유의사항
  • 1) 가격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 가격입찰서 제출시 가격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웍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가격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가격입찰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2) 가격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 위 ‘2.입찰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가격입찰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 위원회에 귀속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청렴계약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과업지시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www.arko.or.kr) <사업소개/입찰정보>의 첨부파일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규정 숙지 후 본 입찰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6-19호, 2016.5.16.)
  • 2)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호, 2016. 12. 30.)
  • 3)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51호, 2017. 12. 28.)
  • 4)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규제개혁법무담당관-4253, 2012. 8. 23.)
  • 5)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규제개혁법무담당관-4253, 2012. 8. 23.)
  • 6)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50호, 2017. 12. 28.)
  • 7) 기타입찰에 필요한 사항
9. 문의처
가. 입찰진행 절차 및 행정사항 관련
나. 용역 내용 관련
다. 가격입찰서 시스템 제출관련
  •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
 

※ 과업지시서는 별도로 배부하지 않으며, 본 공고와 과업지시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http://www.arko.or.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6월 5일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

 

자료담당자[기준일(2018.6.5)] : 재무관리부 이기복 061-900-2171
게시기간 : 18.6.5 ~


담당자명 :
이기복
담당부서 :
재무관리부
담당업무 :
골프장,구매,계약
전화번호 :
061-900-2171